기타

[기타] 반조애(청담본점), 웨딩밴드 맞추기

swimKind 2022. 8. 12. 22:42

[기타] 반조애(청담본점), 웨딩밴드 맞추기

 

 

 

이번에 반조애에서 웨딩밴드를 맞췄습니다 💫💍

 

반조애 건물입구(벨 눌러야 함)

 


저희는 인스타로 찾아보다가 처음부터 청담에 있는 브랜드에서 하자고 마음을 먹었고,

원래 가려던 곳은 마노다이아였어요. 그래서 하려던 반지까지 정해놨었는데 ! 

 


주변 사람들한테 물어봤을때도 반조애가 유명하기도하고 

제휴 업체인 베리굿웨딩에서 반조애를 추천해줘서 

한번 가볼까 ? 하는 마음에 가봤습니다 ㅎㅎ

 

 


저희가 생각했던것보다 반지나 디자인에 대해 설명도 잘 해주시고 

4계절 방식으로 나눠서 퍼스널컬러도 맞춰서 피부톤과 맞는 색상 추천도 해주시더라구요 !

(신기)

 


여러가지 반지를 고민한 끝에 저희가 선택한 반지는 '루미에르' 입니다 !! 

저희는 각각 화이트골드/5mm, 핑크골드/3mm로 진행했어요~~

 

 


이 반지에 있는 블랙 다이아는 타 브랜드에선 보기 어려운 디자인으로 되어 있었는데요 

처음에 이 디자인에 꽂혀서 다른건 눈에 안 들어오더라구요~

 

그날 다른 업체에도 들러서 다른 반지도 봤는데

다른 반지보면서도 성에 안차서 결국 여기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ㅋㅋㅋ큐ㅠ

 

핑크골드 반지에 장식되어있는 다이아도 너무 예쁘네요 ✨

 

 

 

이건 웨딩밴드 구매하면서 추가로 구매한 반지입니다.

레이어드 반지를 사려다가 처음 들어오면서 봤던 물건인데 예뻐서 같이 했네요 💍

다이아 주변에 다이아로 장식되어 있어서 더 예쁜거 같습니다

반지 고르는 것도 어렵네요ㅠㅠ

 

 

확실히 반지 맞추고나니 결혼에 한 발짝 더 다가간 느낌이 듭니다..!  

빨리 받았으면 좋겠네요 👍👍👍

 

 

https://naver.me/Fn2mKIJx

 

반조애 청담본점 : 네이버

방문자리뷰 357 · 블로그리뷰 837

m.place.naver.com